오늘은 지난 3월 29일부터 걷기 시작했었던 현행 5개 코스 '여주의 남한강' 여강(驪江)길 그 마지막 길나섬으로 제1코스(옛나루터길)를 걸었습니다. 일산 백마역에서 05:55 경의선 - 왕십리역 분당선 - 성남 이매(二梅)역 경강선으로 환승하여 여주역에 08:24 도착했습니다. 제1코스는 트랭글을 '역방향보기'로 설정한 뒤에 도리 마을회관 2코스 시작점에서부터 역도보했지요. 여강길 Daum Cafe에 올라 있는 GPX 트랙을 캡처하여 걸어가야 할 코스를 사전 점검하였습니다. 오늘은 되도록이면 폰카 사진을 콜라주로 편집, 귀경 중인 전철 안에서 약식 후기를 우선 게재하고 촬영일시가 표시되는 디카로 많은 사진을 남기려고 합니다. Dica 사진은 일산집에 귀가 후에 MP4 동영상으로 묶어서 후첨하겠습니다.
제1코스 GPS(*.gpx) 실측거리는 17.42㎞임.
제1코스 금은모래공원 내에 있는 여강길 사무실에 들러 완주 인증 받고, 기념품은 물론 국장님, 과장님의 환대를 받았습니다. 다디 단 아이스커피까지. 이 자리를 빌어 局長님, 課長님께 감사드립니다.
디카 사진 MP4 동영상 :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다시 시도해도 똑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기다릴밖에요.
여강길 관리자님(국장님, 과장님?)께 댓글, 참 고맙습니다.
2021년 辛丑年 새해 福 많이 받으셔요.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잠잠해지면
여주의 남한강 여강길을 아끼고 사랑하는 길벗들이 마음놓고 11개 코스를
반복해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반드시 그런 날이 빨리 오리라 믿으며.
2020년 12월 25일 성탄절날 11시 20분 포스팅
2020년 6월 23일(火)
오늘은 지난 3월 29일부터 걷기 시작했었던 현행 5개 코스 '여주의 남한강' 여강(驪江)길 그 마지막 길나섬으로 제1코스(옛나루터길)를 걸었습니다. 일산 백마역에서 05:55 경의선 - 왕십리역 분당선 - 성남 이매(二梅)역 경강선으로 환승하여 여주역에 08:24 도착했습니다.
제1코스는 트랭글을 '역방향보기'로 설정한 뒤에 도리 마을회관 2코스 시작점에서부터 역도보했지요. 여강길 Daum Cafe에 올라 있는 GPX 트랙을 캡처하여 걸어가야 할 코스를 사전 점검하였습니다. 오늘은 되도록이면 폰카 사진을 콜라주로 편집, 귀경 중인 전철 안에서 약식 후기를 우선 게재하고 촬영일시가 표시되는 디카로 많은 사진을 남기려고 합니다. Dica 사진은 일산집에 귀가 후에 MP4 동영상으로 묶어서 후첨하겠습니다.
제1코스 GPS(*.gpx) 실측거리는 17.42㎞임.
제1코스 금은모래공원 내에 있는 여강길 사무실에 들러 완주 인증 받고, 기념품은 물론 국장님, 과장님의 환대를 받았습니다. 다디 단 아이스커피까지. 이 자리를 빌어 局長님, 課長님께 감사드립니다.
디카 사진 MP4 동영상 :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다시 시도해도 똑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기다릴밖에요.
끝. 디 엔드(The End). 여기까지 읽어주신 길벗님들께 감사합니다.